이용약관

제 1조 (목적) 1. 본 약관은 (주)이노포스트(이하 "회사")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공통된 조건,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. 2.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에 대한 추가약관을 통해 정할 수 있습니다.
제 2조 (적용) 1.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 2.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약관 변경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. 제 3조 (준용) 1.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.
제 4조 (용어) 1. "회원"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하며, "개인회원"과 "기업회원"을 통칭합니다. 2. "개인회원"은 개인회원 가입 시 요구되는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한 회원을 말하며, 회사에서 개인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 3. "기업회원"은 기업회원 가입 시 요구되는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한 회원을 말하며, 회사에서 기업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 4.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운영솔루션, 관련된 부가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칭합니다.
제 5조 (회원등록) 1. 회원등록에 필요한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며, 약관에 동의한 개인 및 단체는 회원등록의 자격을 갖습니다. 2. 제7조에 따라 회사가 회원등록을 거부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이 될 수 없습니다. 3.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- 회원 가입 진행 시 이용약관 동의 부분에 체크한 경우

- 약관 변경 후 별도 의사표현을 하지 않는 경우

제 6조 (회원의 탈퇴) 1. 회원은 원하는 시기에 탈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 2. 회원은 탈퇴요청 시 이전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를 모두 해지해야 하며, 연체 및 해지시점까지의 사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. 3. 회사는 회원이 위 2항의 조건을 충족하며 이용요금의 연체 및 기타 채무사항이 없는 경우 회원의 탈퇴요청을 받아들여 탈퇴처리 합니다.
제 7조 (회원등록의 거부 및 회원의 자격상실) 1.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 정보를 말소해 줄 것(회원 탈퇴)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정보 말소를 위한 절차를 시행합니다. 2.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,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
- 타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허위 기재한 경우.

-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
-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
-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타인에 의해 가입된 경우.

- 고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에 장애를 일으키기 위하여 한 행동으로 판단되는 경우.

- 산업안전보건법 상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에 위배되는 행위 (성희롱, 폭언 폭행, 허위불만제기 및 업무방해, 공포심 및 불안감유발, 장난전화 등)를 하는 경우

-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.

-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.

3.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 정보를 말소합니다. 4.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도중 12개월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, 회사는 해당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제 8조 (회원정보의 보호 및 사용) 1.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. 2.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. 3. 회사는 회원이 원활히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. 4.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, 고객이 제공한 회원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, 개인 식별 불가능한 통계자료의 경우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. 5. 기타 타 회사와의 업무제휴 등을 통하여 개인 식별 가능한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 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, 이를 거부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항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. 6.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법에 준하는 거래정보의 보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이용하지 않습니다. 7. 회사의 매각 및 양도 또는 각서비스별 양도양수에 관한 사항이 발생 할 경우, 회원의 등록된 이메일 등의 수단으로 이를 공지하여야 하고, 제6조의 사항에 따라 탈퇴요청을 하지 않는 한 회원등록 및 서비스는 새로운 회사로 이관되어 유지됩니다. 8.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 및 회원의 Database(승인된 회원의ID)를 회원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배포하거나 누설하지 않습니다. 9. 기타 상세한 정책은 개인정보취급방침과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.
제 9조 (서비스의 이용신청 및 약관) 1. 회원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, 회원이 아닌 경우는 먼저 회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. 2. 회사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에 대한 이용신청은 해당 서비스 이용신청 양식에 기입한 후 "신청"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합니다. 3.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별 약관에서 규정할 수 있습니다.
제 10조 (회원의 의무) 1.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약관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. 2.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재판매 및 영업 등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 3.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및 연락처 정보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, 그 관리소홀과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. 4.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.

-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제공 하거나 변조, 유포시키는 행위.

- 서비스의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.

- 기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.

-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.


제 11조 (손해배상) 1.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 2.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,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. 3. 서비스 이용 관련한 피해가 발생할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.
제 12조 (관할법원)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제 13조 (약관의 개정) 1. 회사는 『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』, 『전자거래기본법』, 『전자서명법』, 『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』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 2. 다만,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3.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.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제 14조 (약관 적용기간) 본 약관은 2019년 5월 1일부터 적용하고 이전의 모든 약관의 내용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.